윤리/고충제보센터
개인정보 수집 및 처리
- 1.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
- - 제품문의, 채용문의, 고객의 소리에 등록되는 민원처리
- 2. 수집·이용 개인정보 항목
- - 필수항목 : 성명, 이메일, 연락처
- - 선택항목 : 해당없음
- 3. 보유 및 이용기간 : 2년
윤리고충 처리절차 안내
- 고충제보 : 내.외부 이해관계자의 고충과 관련된 내용을 제보할 수 있습니다.
- 윤리제보 : 임직원의 부패. 이해상충. 반경쟁 행위와 관련된 내용을 제보할 수 있습니다.
- 1. 접수내용 확인 > 2. 사실관계 확인 > 3. 처리방법 결정 > 4. 결과통보
제보자는 익명으로 신고할 수 있으며 제보자의 신원이 노출되지 않도록 보호 합니다.
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, 동의 거부 시 요청한 민원과 관련한 안내 서비스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